'AI 조작' 해명 소용 없다…이이경, 사생활 논란에 '놀뭐' 꼬리 자르기?
배우 이이경이 최근 불거진 사생활 논란의 여파를 이기지 못하고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하차한다. 2022년 9월 합류해 유재석, 하하 등과 호흡을 맞추며 맹활약했던 이이경은 약 3년 만에 프로그램에서 물러나게 됐다.지난 4일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이이경이 해외 일정을 포함한 스케줄 문제로 인해 프로그램 참여에 어려움을 겪었고, 결국 하차 의사를 밝혔다”며 “제작진은 이이경 씨의 의견을 존중해 논의 끝에 각자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제작진은 표면적으로 ‘스케줄 문제’를 하차의 이유로 내세웠으나, 방송가에서는 지난달 불거진 사생활 논란이 결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 지배적이다.
논란은 지난달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이경으로 추정되는 인물과 모바일 메신저로 부적절한 대화를 나눈 내용이 담긴 게시물이 올라오면서 시작됐다. 해당 게시물은 빠르게 확산되며 대중에게 충격을 안겼다.
다만, 게시물을 작성한 A씨는 이후 “장난으로 시작한 글이며, AI 사진을 사용했다”고 밝히며 사과와 함께 글을 삭제했다. 하지만 이미 논란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진 상태였다.

이에 이이경의 소속사는 강력 대응에 나섰다. 소속사는 3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온라인상에 확산한 이이경 관련 허위사실 및 명예훼손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며 “법률대리인을 통해 관련 게시물의 작성자 및 유포자들을 대상으로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혐의로 서울 강남 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의 법적 대응에도 불구하고, 이이경은 결국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하며 당분간 방송 활동에 제동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대중의 높은 관심 속에 활동하던 연예인이 사생활 논란에 휩싸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사례가 반복되면서, 연예계의 도덕성 논란과 루머 대응 방안에 대한 재조명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