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과 환희, 그리고 논란…4개월 대장정 끝 '보이즈2플래닛' 최종 데뷔조 8인 확정


치열한 경쟁 속에서 멤버들이 차례로 호명되는 가운데, 예상치 못한 논란과 반전 드라마가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특히 소속사 문제로 곤욕을 치렀던 김건우가 최종 4위로 당당히 데뷔 멤버에 이름을 올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앞서 개인 연습생으로 알려졌던 그는 뒤늦게 웨이크원 소속이었던 사실이 드러나 논란이 일었고, 결국 계약 해지와 사과라는 초유의 사태를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굳건한 지지를 받으며 꿈을 이루게 된 것이다. 그는 "생각지도 못한 순간이라 얼떨떨하다"며 감격의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 8번째 멤버 자리를 놓고 김준서, 유강민, 최립우가 경합을 벌인 끝에, 최종적으로 김준서가 '알파 드라이브 원'의 마지막 멤버로 극적으로 합류했다. 그는 "이 도전이 무섭고 솔직히 설렘보다 두려움이 많았다"고 고백하며 "데뷔라는 선물을 줘서 감사하다"고 눈물의 소감을 전하며 4개월간의 여정에 마침표를 찍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