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걔네랑 달라"…QWER 시연, 팬과 싸우다 터져버린 '진심', 그룹 전체 '흔들'리나?


문제는 여기서부터 시작됐다. 자신과 다른 멤버들을 향한 무분별한 비난에 시연은 직접 등판해 대응했다. 그녀는 "옹니(언니) 저는 별풍선을 받은 적이 없어용. 제 이전 직업은 일본 아이도루(아이돌)…"라며 자신은 BJ 출신이 아님을 명확히 했다. 사실관계를 바로잡으려는 의도였을지 모르나, 이 발언은 대중에게 미묘한 파장을 일으켰다. 마치 '나는 별풍선을 받던 다른 멤버들과는 다르다'고 선을 긋는 듯한 뉘앙스로 해석될 여지가 다분했기 때문이다. 해당 네티즌이 "아 QWER은 혼자 하시나 봐요?"라고 비꼬며 받아치자, 논란은 걷잡을 수 없이 커졌다. 시연과 네티즌의 설전은 온라인 커뮤니티로 순식간에 퍼져나갔고, 비난의 화살은 이제 응원봉 표절 의혹이 아닌 시연의 '팀킬' 발언으로 향했다. 대중들은 "자기는 아니라고 억울할 순 있지만, 같은 팀에 BJ 출신이 있는데 굳이 '난 안 받았다'고 말하는 건 경솔했다", "팀보다 자기 자신을 먼저 챙기는 모습으로 비친다", "의도와 상관없이 결과적으로 다른 멤버들을 저격한 꼴이 됐다"며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물론 "악플러에게 사실을 정정해준 것뿐인데 과도한 비난"이라는 옹호 의견도 있었지만, 한번 불붙은 논란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았다. 결국 응원봉 디자인 표절이라는 외부의 공격으로 시작된 논란은, 멤버의 미숙한 대처 하나로 그룹 내부의 팀워크를 의심케 하는 치명적인 내상으로 번진 셈이다. 소속사 타마고 프로덕션이 이번 사태에 대해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위기에 봉착한 QWER이 이 난관을 어떻게 헤쳐나갈지에 모든 이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