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일, 다비치 강민경의 유튜브 채널 '걍밍경'에 출연한 장원영은 자신의 일상을 브이로그 형식으로 공개했다. "브이로그를 제대로 찍어본 적이 없다"며 수줍어하던 그녀의 입에서 나온 스케줄은 그야말로 충격적이었다.
장원영은 "뮤직비디오 촬영이 새벽 3시 30분쯤 끝났다"며, 이후 "50분 정도 눈을 붙였다"고 덤덤하게 말했다. 단 한 시간도 채 못 자고 다시 메이크업을 받으며 다음 스케줄을 준비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했다. 그녀는 "오늘은 정신력이 중요한 하루"라며 스스로를 다잡았고, 심지어 "내일은 다시 베를린으로 출국한다"고 밝혀 숨 쉴 틈조차 없는 일정을 소화하고 있음을 드러냈다.

그녀의 극한 스케줄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최근 화제가 된 군대 체험 예능 '전과자'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37도 폭염 속에서 바닥을 구르고 하늘다리도 건넜다"고 말해, 체력적 한계를 시험하는 스케줄을 끊임없이 소화해왔음을 알 수 있었다.
놀라운 것은 이 모든 고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그녀의 비주얼은 한 치의 흐트러짐도 없었다는 점이다. 50분의 짧은 수면에도 불구하고 카메라 앞에서 보여준 그녀의 빛나는 피부와 생기 넘치는 표정은 "역시 프로는 다르다"는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피부가 얼마나 좋으면 잠을 못 자도 저렇게 빛이 나냐", "인간이 아니라 AI가 아닐까 의심되는 수준", "건강한 미인의 표본이지만, 제발 잠은 재웠으면 좋겠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프로 정신에 박수를 보내면서도, 한편으로는 건강에 대한 깊은 우려를 표했다.
'목장갑 거꾸로 끼기' 같은 소소한 허당미로 인간적인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지만, 이번 고백으로 드러난 장원영의 초인적인 자기관리와 책임감은 그녀가 왜 '시대의 아이콘'으로 불리는지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