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 후 2개월 만에... 지예은 '갑작스런 활동 중단' 충격 선언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지예은의 건강 상태는 "심각한 수준은 아니지만 휴식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전해졌다. 이 관계자는 "지예은이 의사와 충분한 상담을 거쳐 휴식을 결정했다"며 "몇 년간 쉼 없이 이어진 활동으로 인한 누적된 피로가 주요 원인"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지예은이 자신이 출연 중인 프로그램들에 피해가 갈까 우려하며 휴식 결정을 두고 상당한 고민을 했다는 후문도 전해졌다.
이번 휴식 결정은 지예은이 최근 방송 태도 논란에 휩싸인 지 불과 두 달 만에 이루어진 것이어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7월 SBS '런닝맨'에 출연한 지예은은 자신의 집에서 진행된 집들이 콘셉트 방송에서 보인 일부 행동이 시청자들의 비판을 받았다.
당시 방송에서 지예은은 멤버들이 선물로 가져온 물건에 대해 "내 스타일 아니다"라는 반응을 보였고, 조명이 어두워 불을 켜달라는 요청에는 "감성을 해치지 말아 달라"며 거절했다. 또한 손님들에게는 일회용 수저를 제공하면서 자신만 일반 수저를 사용하고, 음식의 간이 짜다는 멤버의 의견에도 자신의 입맛을 고수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러한 행동들은 방송 이후 "도가 지나친 MZ처럼 보인다", "일이 싹 끊겨봐야 정신 차리지" 등 시청자들의 강한 비판을 불러일으켰다.

지예은은 tvN 'SNL 코리아'에서 "자중해"라는 유행어를 만들며 스타로 급부상했다.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독특한 예능감과 귀여운 매력으로 사랑받으며 '런닝맨', 쿠팡플레이 '직장인들' 등 여러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고 있다. 또한 금융, 스포츠, 건강식품, 뷰티 브랜드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 모델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번 휴식 결정이 최근의 방송 태도 논란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지는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일부에서는 연이은 활동과 논란으로 인한 정신적 스트레스가 건강 악화에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을 제기하고 있다. 지예은의 소속사 측은 아직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황이다.
지예은의 갑작스러운 활동 중단 소식에 팬들은 걱정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으며, 그녀가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예은이 출연 중인 프로그램들은 그녀의 휴식 기간 동안 어떤 방식으로 제작이 진행될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