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도 안 하는 사이'... 남규리가 처음 공개한 씨야 멤버들과의 냉랭한 관계

"단 한 번도 제가 제 입으로 언급을 한 적이 없다. 처음으로 말씀드린다"라고 운을 뗀 남규리는 재결합 과정이 결코 순탄치 않았음을 고백했다. 그는 "오랜 시간을 제대로 된 해명 없이 (멤버들과) 함께 활동을 못 하지 않았나"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특히 JTBC '슈가맨'에 출연한 이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재결합을 진지하게 고려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남규리는 "생각보다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것, 많은 분들이 그리워하고 계신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것에 보답하고 싶었다"고 당시 심정을 전했다.
재결합을 위한 구체적인 준비 과정도 공개했다. "'사랑의 인사 2' 같은 노래도 싸비만 30번 넘게 고친 상태로 나왔다"며 멤버들이 실제로 녹음과 연습까지 진행했음을 밝혔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했다. "우리가 녹음하고 연습도 하고 있었는데 알지 못하는 사이에 다른 가수한테 곡이 가 있더라. 그게 무너짐의 시작이었던 것 같다"고 재결합 무산의 결정적 계기를 설명했다.
남규리는 재결합 실패에 대한 아쉬움과 함께 "우리끼리 더 잘 뭉쳤으면 어땠을까 싶고 후회가 된다"고 토로했다. 그럼에도 "언젠가 꼭 한 번은 모이게 될 거라고 믿는다"며 여전히 재결합에 대한 희망을 버리지 않았다.

현재 멤버들과의 관계에 대해서는 솔직하게 "연락하진 않고 있다"고 고백했다. 특히 김연지의 건강 상태에 대해 "2월 성대 낭종 수술 후 회복 중인 것은 알고 있다. 마음이 안 좋다"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남규리는 "연락을 안 한 지 너무 오래돼서 고민하다가 결국 못했다. 목에 좋은 거라도 사서 보낼까 생각했는데 용기를 내기 어려웠다"고 멤버들과의 소원해진 관계를 시인했다.
이전에도 남규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귤멍'을 통해 공개한 스페셜 다큐멘터리에서 씨야 재결합에 대한 의지를 내비친 바 있다. "언젠가 다시 하나로 모일 수 있는 날이 온다면 우리만의 음악을 하고 싶다. 지금도 그날을 조용히 기다리고 있다"라고 밝혔던 그의 말이 이번 인터뷰를 통해 더욱 구체적인 맥락으로 드러났다.
팬들은 남규리의 솔직한 고백을 통해 씨야 재결합이 단순히 의지 부족이 아닌 여러 현실적 장벽에 부딪혔음을 이해하게 됐지만, 동시에 멤버들 간의 소통 부재가 지속되는 상황에 아쉬움을 표하고 있다.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