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근육맨' 김종국, 결국 무릎 꿇었다...30주년 맞아 전격 결혼 발표

김종국의 결혼식은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청한 비공개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연예계 대표 독거남으로 알려졌던 그가 마침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게 되면서 많은 팬들과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터보제이케이컴퍼니 소속사 관계자는 "데뷔 30주년을 맞은 뜻깊은 해에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며 "많은 분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김종국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예비 신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개하지 않았으나, 두 사람의 새 출발에 대한 축하와 응원을 당부했다.
1995년 터보의 멤버로 데뷔해 올해로 가요계 활동 30주년을 맞은 김종국은 솔로 가수로서도 '한 남자', '편지', '제자리걸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한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SBS '런닝맨'을 비롯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도 보여왔다.
김종국은 결혼 이후에도 변함없이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현재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으며, 오는 10월에는 기념 콘서트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이라는 인생의 전환점을 맞아 그의 음악적 스펙트럼이 더욱 넓어질 것이라는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김종국은 그동안 '나이가 들수록 결혼에 대한 두려움이 커진다'고 솔직하게 밝힌 바 있어, 이번 결혼 소식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과거 인터뷰에서 "결혼은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정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며 신중한 태도를 보여왔는데, 마침내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
연예계 관계자들과 동료 가수들도 김종국의 결혼 소식에 축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오랜 친구이자 '런닝맨' 동료인 유재석은 "종국이가 행복한 가정을 이루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축하의 뜻을 전했고, 터보의 전 멤버 김정남도 "오랜 시간 동안 음악에만 전념해온 종국이가 이제 가정이라는 따뜻한 울타리를 갖게 되어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다.
한 시대를 대표하는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김종국이 결혼을 통해 '가정'이라는 또 다른 울타리를 얻게 되면서, 앞으로 그가 들려줄 새로운 음악과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데뷔 30주년과 결혼이라는 두 가지 큰 의미를 동시에 맞이한 김종국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