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만 '이중생활' 인정... 전처와 별거 중 예비 신부와 자녀 2명 두고 9월 재혼 강행

이번 사실은 김병만의 전처 A씨의 딸 B씨가 '김병만에게 혼외자가 있다'며 친생자 관계 확인 소송을 제기하면서 알려졌다. B씨는 "김병만이 A씨와의 혼인관계가 법적으로 종료되기 전 다른 여성과의 사이에서 자녀를 낳았다"며 "상속 등 이해관계가 있어 두 아이가 친생자인지 확인할 수 있도록 유전자 검사 명령을 내려달라"고 법원에 요청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병만은 2010년 7살 연상의 비연예인 여성 A씨와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를 했으며, 당시 A씨의 딸인 B씨를 친양자로 입양했다. 그러나 오랜 별거 끝에 2023년 A씨와 이혼했으며, 성인이 된 B씨에 대해서는 파양 소송을 제기한 상태다. A씨와의 사이에서는 다른 자녀가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병만은 방송 복귀 과정에서 전처 A씨를 폭행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스카이터틀은 "김병만씨가 전처를 폭행했다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전처 A씨는 법원에서 이혼 소송 재산 분할로 인정한 돈을 주지 않으려고 허위 고소를 했다"고 반박했다. 소속사는 "이미 경찰에서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됐고, 이혼 소송에서도 폭행 사실은 인정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 과정에서 전처 A씨가 김병만 명의로 생명보험을 가입한 사실이 드러나 또 다른 논란이 되기도 했다.
2002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병만은 KBS '개그콘서트'의 '달인' 코너와 SBS 예능프로그램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등을 통해 대중에게 사랑받았다. 그는 현재 자녀 2명의 생모인 비연예인 여성과 오는 9월 20일 재혼할 예정이다.
이번 사건은 김병만의 복잡한 가족관계와 전처와의 갈등이 공개되면서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법적으로 혼인관계가 종료되기 전 다른 여성과의 사이에서 자녀를 두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김병만의 이미지에 적지 않은 타격이 예상된다. 그럼에도 소속사 측은 "혼인이 파탄에 이른 후"라는 입장을 고수하며 법적 혼인 관계와 실질적 혼인 관계의 종료 시점이 달랐음을 강조하고 있다.
향후 김병만의 전처 딸 B씨가 제기한 친생자 관계 확인 소송의 결과와 이에 따른 상속 문제 등이 어떻게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