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만 '이중생활' 인정... 전처와 별거 중 예비 신부와 자녀 2명 두고 9월 재혼 강행

이번 사실은 김병만의 전처 A씨의 딸 B씨가 '김병만에게 혼외자가 있다'며 친생자 관계 확인 소송을 제기하면서 알려졌다. B씨는 "김병만이 A씨와의 혼인관계가 법적으로 종료되기 전 다른 여성과의 사이에서 자녀를 낳았다"며 "상속 등 이해관계가 있어 두 아이가 친생자인지 확인할 수 있도록 유전자 검사 명령을 내려달라"고 법원에 요청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병만은 2010년 7살 연상의 비연예인 여성 A씨와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를 했으며, 당시 A씨의 딸인 B씨를 친양자로 입양했다. 그러나 오랜 별거 끝에 2023년 A씨와 이혼했으며, 성인이 된 B씨에 대해서는 파양 소송을 제기한 상태다. A씨와의 사이에서는 다른 자녀가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병만은 방송 복귀 과정에서 전처 A씨를 폭행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스카이터틀은 "김병만씨가 전처를 폭행했다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전처 A씨는 법원에서 이혼 소송 재산 분할로 인정한 돈을 주지 않으려고 허위 고소를 했다"고 반박했다. 소속사는 "이미 경찰에서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됐고, 이혼 소송에서도 폭행 사실은 인정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 과정에서 전처 A씨가 김병만 명의로 생명보험을 가입한 사실이 드러나 또 다른 논란이 되기도 했다.
2002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병만은 KBS '개그콘서트'의 '달인' 코너와 SBS 예능프로그램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등을 통해 대중에게 사랑받았다. 그는 현재 자녀 2명의 생모인 비연예인 여성과 오는 9월 20일 재혼할 예정이다.
이번 사건은 김병만의 복잡한 가족관계와 전처와의 갈등이 공개되면서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법적으로 혼인관계가 종료되기 전 다른 여성과의 사이에서 자녀를 두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김병만의 이미지에 적지 않은 타격이 예상된다. 그럼에도 소속사 측은 "혼인이 파탄에 이른 후"라는 입장을 고수하며 법적 혼인 관계와 실질적 혼인 관계의 종료 시점이 달랐음을 강조하고 있다.
향후 김병만의 전처 딸 B씨가 제기한 친생자 관계 확인 소송의 결과와 이에 따른 상속 문제 등이 어떻게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