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주역에서 '천만 배우'로... 군 복무 중에도 '대박 행진' 이어간 이도현 전역

입대 당시 그의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이도현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도현은 입대 전 '나쁜엄마' 종영 인터뷰에서 "군대는 가야 하는 거고 가고 싶었다. 가서 많이 성장해서 돌아올 거라는 생각이 있다"라며 긍정적인 태도를 보여줬다.
더불어 "자기 계발을 많이 하려고 뮤지컬 레슨도 받고, 영어 선생님도 소개받았다"며 "입대 전까지 해놔야 군대 내에서 혼자 연습할 수 있지 않나. 그런 식으로 저를 성장해 보려고 한다"라고 군 복무 중에도 배우로서의 성장을 멈추지 않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이도현은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한 후 '호텔 델루나', '18 어게인'을 통해 신선한 매력을 발산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후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과 '오월의 청춘'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라이징스타로 급부상했다.
특히 송혜교, 이도현 주연의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며 이도현의 이름을 글로벌 스타로 알리는 계기가 됐다. 이어 JTBC 드라마 '나쁜엄마'를 통해서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군 복무 중에도 이도현의 행보는 멈추지 않았다. 첫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파묘'가 1,0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천만 배우' 타이틀을 획득했고, 제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는 영화 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군 복무 중에 이룬 성과라 그 의미가 더욱 특별했다.
백상예술대상 수상 당시 이도현은 "백상예술대상이 올해 환갑이라고 들었다. 칠순이 될 때 저는 마흔이니까 마흔에는 최우수 연기상에 도전하는 이도현이 될 수 있게끔 더 노력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또한 "군인 임동현으로서 군 복무에 최선을 다하고, 내년 5월에는 배우 이도현으로 찾아뵙겠다"라고 약속했던 그가 드디어 그 약속을 지키게 됐다.
전역 후 이도현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입대 전부터 꾸준히 상승세를 탔던 그가 군 복무 동안 다진 자기 계발과 성장을 바탕으로 어떤 작품을 선보일지 영화계와 드라마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파묘'의 성공으로 스크린에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만큼, 차기작 선택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도현은 현재 배우 임지연과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의 관계가 이도현의 전역 후 어떻게 발전할지도 대중의 관심사다.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이도현이 배우로서, 그리고 한 사람으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